로그인
 
 
영어 학교 검색
 
장기 어학연수
호주이민옵션 발관리코스
방학 프로그램
호주이민옵션 간호사 코스
호주이민옵션 회계사 코스
호주 미용사 코스
호주 제과 제빵사코스
Secondary College
호텔 인턴쉽 프로그램
핸드폰 가입
호주대학 랭킹
호주대학 추천연수
 
단기연수+워킹 패키지
Working-Holiday
전문학교 유망학과
호주 의료보험 안내
병역미필자 안내
호주 조기유학
혼자 수속하기
신체검사 지정병원
호주 VISA
아르바이트 정보
조기유학-학기시작일
호주지도
워킹비자 신청사이트
학생비자 신청사이트
학생,워킹 비자비용
 
 
     
 
 
 
 
 
     
호주 제과제빵사 코스 정보

제과제빵사 코스

<< ACTH Management >>

1. 이유 (1)

1. 1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전문기술학교이다.
2. 시드니와 멜번에 위치한다.
3. 시드니에서 유학생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제과제빵사 (페이스트리 쿡) 코스이다.
4. 제과제빵사 (페이스트리 쿡) 으로서의 기술습득은 물론 관리자로서의 역할과 업무에 대해서도 배운다.
5. 전체 코스가 80주로 되어 있어 영주권이 가능한 최단 코스이다.
6. 학교에서 자체적으로 채용알선 회사를 가지고 있어 고용기회를 극대화 할 수 있다.
7. 한국과의 시차가 평상시 1시간이며 썸머타임에 2시간이다.

2. 유학생이민 점수산정표

예) 코스를 마쳤을 때 나이가 만 30이상 35세 미만인 경우:

수요직종에 남아 있는 경우 수요직종에서 빠진 경우
직업 60 60
나이 25 25
영어 20 20
호주학위 5 5
수요직종 15 0
총점 125 110
3. 이유 (2)

영주권 합격점은 120점이므로 수요직종에 남아 있는 경우에는 처음부터 영주권을 받으며 수요직종에서 빠진 경우에도 보너스 점수 확보의 부담 없이 2단계 독립이민의 1단계인 3년 임시거주 비자를 받을 수 있다. 이 3년 임시거주 비자에서 영주권으로 가는 것은 매우 쉽게 되어 있다.
제과제빵사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현재 유학생이 시드니에서 할 수 있는 유일한 제과제빵사 코스이며 수요직종이기 때문에 바로 영주권 취득이 가능하고 만약 수요직종에서 빠진다 하더라도 2단계 독립이민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친척의 자격 :

  • 호주의 시민권자
  • 호주의 영주권자
  • 일정 자격을 갖춘 뉴질랜드 시민권자 (이 부분은자세히 설명하기 약간 복잡한데, 쉽게 이야기하면 2001년 2월 26일에 뉴질랜드 시민권자로 호주에 있었거나 혹은 2001년 2월 26일 이전 2년 중 1년 이상을 뉴질랜드 시민권자로 호주에 있었던 경우)

친척의 범주:

  • 친척이 시드니, 뉴카슬, 울릉공, 브리스번, 퍼스에 살면:
    - 본인 또는 배우자의 부모, 자식, 형제, 자매, 삼촌, 고모, 이모 가 친척에 해당된다.
  • 친척이 그 외의 지역에 살면 (특정지역):
    - 상기 외에 할아버지, 할머니,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사촌이 추가되어 친척에 해당된다.

위의 조건을 충족하는 호주의 친척이 있는 경우에는
친척이 15점 추가 점수를 주거나 혹은 특정지역의 경우 아예 점수제가 아니고 기본 요건만 충족하면 되므로 대부분 5점 지역 점수를 받지 않아도 유학 후 영주권 취득에 문제가 없다. 따라서, 각 분야 별로 다음의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4 . 제과제빵사 직업 전망

- 제과제빵사는 최근 한국에서 인기를 끌었던 TV 드라마 “햇빛 쏟아지다” 에 나온 “빠띠쉐”의 한국말이다. 즉, 제과제빵사 코스는 빠띠쉐 코스이다.

- 동양은 밥이 주식이지만 서양은 빵이 주식이다. 따라서, 호주에서 빵과 케익에 대한 수요는 항상 많다. 그리고 호주는 파티를 많이 하는 나라이다. 그리고 파티에는 항상 빵과 케익이 준비가 된다. 즉, 빵과 케익은 호주에서 생활 필수품이다.

- 그래서 호주에는 동네 곳곳에 빵과 케익을 파는 곳이 있다. 그러한 빵과 케익은 브랜드 이름이 있는 곳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곳이 훨씬 많다. 즉, 자기 자신이 제과제빵사라서 빵과 케익을 만들어서 파는 곳이 많다는 이야기다.

- 제과제빵사 자격이 있으면 빵이나 케익을 만드는 곳에 취직을 할 수도 있고 자기 자신의 가게를 내어 자영업을 할 수도 있다. 자신의 기술이 뛰어나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여 성공하면 후렌차이즈를 만들어 기업을 이룩할 수도 있다.

- 취직도 가능하고 자영업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른 직업에 비해 우월하며 항상 수요가 있다는 점에서 안전한 직업이다.

5. 코스 내역

<< 제과제빵사 코스(1) >>
코스명 Advanced Diploma of Hospitality Management (Patisserie)
학 교 ACTH Management *CRICOS Provider NO. 00184J*
기 간 80 weeks
입 학 1월 17일, 4월 11일, 7월 4일, 9월 26일 (날짜는 변경될 수 있음)
위 치 시드니, 멜번
학 비 AUD$22,950(총학비-시드니), AUD$18,950 (총학비-멜번)
입학조건 고등학교 졸업 이상 또는 그에 동등한 자격,
IELTS 점수 5.5이상 (영어점수가 없어도 본 학교의 영어코스를 거쳐 IELTS 점수 없이 자동 입학 가능.)
직업점수 60점
학 교 www.acth.edu.au

 

 
유학원소개사이트맵찾아오는길소비자보호센터유학협회 표준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SINCE 1992 SISA LANGUAGE SCHOOL All RIGHT RESERVED.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48번지 시사빌딩 2.3F(덕진종합경기장 정문맞은편) TEL : 063-276-0506 FAX : 063-276-0678
E-mail: sisalanguage@naver.com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의 무단수집과 무단광고게재를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방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립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승인 표준약관 사용업체